바르셀로나 여행 Day 1 :: 스페인 광장과 몬주익 마법의 분수쇼(+몬주익 분수 시간 정보)


스페인(에스파냐) 광장과 몬주익 마법의 분수쇼 감상 후기 및 몬주익 분수쇼 시간 정보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글맵을 통해 자세한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프라트 공항에서 46번 버스를 타고 에스파냐 광장에 내리면


거대한 타워 두개가 보이며 걸어서 5분거리에 몬주익 분수가 보인다.


에스파냐 광장(Plaça d'Espanya)은 스페인 지하철 1,3,8호선인 Espanya(에스파냐)역에 위치한다.



사진은 낮에 찍었던 사진인데, 스페인 광장은 원형 교차로 구조로


가운데에는 멋있는 석상이, 석상 뒤로는 빨간 벽돌이 인상적인 원형 투우경기장이 보인다. 원형투우경기장은


현재 아레나 쇼핑몰로 개조되었으며 쇼핑몰 전망대에서 에스파냐 광장의 전경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페인 광장과 몬주익 분수를 연결하는 일종의 관문인 이 타워는


Torres Venecianes(베네치안 타워)로 20세기 만국박람회 당시 몬주익 분수와 함께 세워졌다고 한다.


여튼 스페인광장에서 이 타워를 지나면 몬주익 분수가 우릴 기다리고 있다!





마침 11월 몬주익 분수쇼는 오후 8시에 시작해 비교적 이른 시간에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었다.


베네치안 타워를 지나치면 몬주익 분수 넘어 위치한 국립 카탈루냐 미술관(Museu Nacional d'Art de Catalunya)이 보이는데


약 5분거리로 길가에 위치한 분수를 감상하며 몬주익 분수까지 걸어가자.



분수쇼 시작 시간인 여덟시가 딱 되면 이렇게 도로 주변의 분수에도


물줄기가 팍! 하고 솟아오른다.



MAGIC FOUNTAIN OF MONTJUÏC




▼몬주익 분수쇼 시간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http://lameva.barcelona.cat/en/what-to-do-in-bcn/magic-fountain/magic-fountains-show-times





몬주익 분수쇼 시간(일정)


4월, 5월 :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21:00~22:00

6월, 7월, 8월, 9월 :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21:30~22:30

10월 :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21:00~22:00

11월, 12월, 3월 :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20:00~21:00

1월 6일부터 2월 16일까지 수리 및 보수로 인한 휴업.


매년 일부 변동이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함.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명물인 몬주익 마법의 분수쇼는 라스베가스, 두바이와 함께 세계 3대 분수쇼로 유명하다.


베네치안 타워와 함께 20세기에 바르셀로나 엑스포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약 한시간 가량 되는 분수쇼 러닝타임 동안 우리가 익히 들어봤던 클래식, 팝, 디즈니음악 등 다양한 음악에 맞춰


각양각색의 조명과 물줄기가 춤을 추듯 조화를 이루는데 연인과 함께라면 잊지 못할 추억거리가 되기 충분하다.



매일 열리는 분수쇼가 아니라서 그런걸까, 언뜻 보기에도 만명은 훌쩍 넘을듯한 관광객들로 분수 주변은 이미


인산인해였다. 분수 구경에 최고의 자리는 이미 꽉찬지 오래였고 맥주를 팔러 돌아다니는 상인, 삼각대를 세워두고


멋진 사진을 건지려는 관광객들까지 관광 첫날부터 바르셀로나의 첫인상은 강렬했다.



처음엔 분수에서 조금 떨어져 전체적인 모습을 관람했지만


왠지 모르게 시간이 갈수록 점점 사람들이 빠져나가는 게 보였다.


사실 한시간 넘게 분수를 보고 있자면 살짝 지루한 게 사실인데, 내생각엔 한 20분 정도면 몬주익 분수쇼는 충분해보인다.


몬주익 분수에 가까이 다가가면 흩날리는 물보라에 안경, 카메라 렌즈 할것 없이 물방울이 맺히므로 주의하자.




몬주익 분수쇼 영상은 대충 이런 느낌. 음악에 맞춰 분수가 춤을 추지만 음악은 분수에 가까이 다가가야 들릴 정도로 크게 들리지 않는다. 



바르셀로나를 여행한다면 지긋지긋하게 볼 노천 상인들 -ㅅ-


축구의 도시답게 FC바르셀로나 메시 유니폼과 라이벌 호날두 유니폼을 함께 팔고있다. 물론 가품일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아직 스페인이 시에스타(낮잠자는 문화)가 있어서인지 현지에서는 저녁을 조금 늦게먹는다고한다.


마침 몬주익 분수쇼도 끝났으니 가까운 Blai(블라이) 거리에 걸어가면 타파스, 빠에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금상첨화 되시겠다 :) 

 


 

 

이상으로 바르셀로나 에스파냐 광장 및 몬주익 분수쇼 감상 및 분수쇼 시간 일정 정보였습니다.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궁금하신 점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